공지/활동

2021년 정보공개센터 13차 정기총회 [닫힌사회를 여는 사람들]

opengirok 2021. 2. 8. 13:21

 

※ 정보공개센터는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고 물리적 경계를 줄여 보다 많은 회원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2021년 정기총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닫힌 사회를 여는 사람들


세제 하나, 생리대 하나에 불안해 하지 않는 안전한 일상을 위해
시민에게 위임받은 권한을 부정하게 쓸 수 없는 투명한 사회를 위해
우리는 닫힌 사회를 열고 있는 중입니다. 

누구도 알권리를 침해당하지 않는 사회
어떤 권력도 비밀뒤에 숨을 수 없는 사회를 위해
우리 닫혀 있던 세상을 힘껏 열어제낍시다!


정기총회는 회원들이 정보공개센터의 전체 활동과 예산을 평가하고 기획하는 가장 중요한 자리입니다. 
정보공개센터는 회원님들께 위임받아 하는 활동을 넘어서 회원님과 함께 기획하고 실행하는 활동으로 전환하기 위해 기존과는 다른 활동의 방식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모든 시민이 평등하게 정보를 누릴 수 있는 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회원님과 함께 그려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총회에서 만나요!



온라인 총회는 2월 22일 ~ 3월 5일. 12일동안 진행하며 회원님께서 보고 및 논의 내용을 살펴보고 의견을 주실 수 있도록 메일 및 문자 메시지로 내용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회원께서 의견을 주실 수 있도록 전화도 드릴거에요. 비대면으로 외로워진 요즘. 우리 전화로나마 따뜻하게 안부 나눠요 :D

- 총회기간 : 2021년 2월 22일 ~ 2021년 3월 5일

- 방법 : 링크로 보내드리는 안건별 설명 자료 검토 후 온라인 투표 및 의견 개진

- 주요 안건 

     2020년 활동 및 결산 보고
     2020 회계 및 사업 감사
     2021년 활동 및 예산 승인
     신임 임원 선출
     정관 개정

- 문의 : cfoi@opengirok.or.kr / 02-2039-8361



* 보내주시는 의견은 전체 회원들과 회람할 수 있도록 총회기간 동안 본 홈페이지에 매일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 총회 자료집을 책자 형태로 받아보길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사무국에 연락 부탁드립니다.